[내돈내산]

바세린대체 크림, 침독예방크림(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

다오니맘0:) 2021. 1. 8. 13:24

임신을 하기 전에는 피부가 많이 건조한편이라 바세린을 많이 사용했는데, 바세린이 원래 좋은 성분이 아니라는것을 알게 된후 사용하지 않게 되고, 임신을 하게 되니까 더 멀리하게 되었다. 하지만 바세린을 사용했을때 여러가지 도움이 많이 됐었는데, 바세린 대체 용품이 없는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봐도 대체용품은 잘 나오지 않았다. 다오니를 낳고 난 이후에 침독예방크림이라는 게 있는것을 알게 되고 다오니가 침을 많이 흘리게 되니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를 구입하게 되었다.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는 올리브영에서 구입했다. 올리브영을 상품들을 구경하다가 침독예방크림이 있다는것을 발견하고 살까말까 고민하다 나중에 침독으로 피부트러블이 생기는것보다 예방이 중요하다는것을 생각하게 되니 결국 구입하게 되었다.

1.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의 장점 4가지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는 베이비 전용 자극 진정, 보습으로 밤타입으로 되어있다. 그리고 아기에게 적합하지 않는 파라벤, 향료, 색소도 첨가되지 않았다. 순한 포뮬러로 되어있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좋다. 그리고 제일 좋은 장점 4가지는 1. 건조한피부에도 촉촉하게 유지, 2. 기저귀자극에도 아기의 피부를 보호, 3. 아기입가에 침독예방, 4. 아기의 팔, 다리등 접히는 피부의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것이다.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의 앞부분은 이렇게 생겼다. 뚜껑이 별개로 있는게 아니어서 외출할때 챙길때도 흘릴걱정이없다. 

2. 바세린대체용품에도 추천(코피가 자주 나는 분들에게도 추천)

밤타입으로 되어있어 촉촉함이 더 오래가는것 같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것은 바세린대체 크림으로 쓸수있다는것이다. 바세린도 밤타입으로 되어있는데, 이 오인트먼트도 밤타입으로 되어있다. 그리고 바세린은 촉촉함만 남아있다면, 이 오인트먼트는 피부진정과 보습까지 함께 있으니 더욱더 좋은것같다. 참고로 나는 코안에 혈관이 얇아서 코피가 잘나는데, 전에는 바세린으로 콧속을 촉촉하게 해줘서 코피가 잘나지 않았는데, 이제는 바세린대체로 이 오인트먼트를 쓰게되니 성분까지 좋아서 안심하고 쓸수있게되었다.

 

밤타입으로 되어있는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는 Made in Mexico이다. 내 개인적인 의견은 처음에 다오니 침독예방크림으로 사게 되었지만, 결국 바세린대체용품으로 내가 더 사용을 잘하는것같다. 아기를 집중적으로 한 크림이다보니, 나쁜성분도 없고, 피부진정도 되고 보습도 되고 더 좋은것같다. 그리고 코피가 잘나는 분이시라면, 소량의 밤을 면봉에 묻힌뒤 콧속에 발라주면 좋다. 내가 효과를 잘봐서 이것은 꼭 추천하고 싶다.